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IBM PART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3-14 13:44: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4

 

 
IBM System p Server 유닉스 서버 시스템
IBM Power Architeture 기술과 AIX 5L 및 Linux 운영 체제는 강력하고 경제적이고 개방적이며 대응성이 뛰어나 뛰어나 UNIX 및 Linux 오퍼링으로 비즈니스의 혁신을 추진하데 도움이 됩니다.

IBM Virtualization EngineCapacity on Demand 기술은 시스템 및 관리 비용을 낮추면서 유연성과 자원의 효율성을 증가 시킵니다.

최첨단 메인프레인급 RAS(안정성, 가용성 및 서비스 지원 가능성) 기능은 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가용성을 개션시킵니다.

 
IBM System x Server 윈도우즈 서버 시스템
산업 표준 프랫폼으로 제공되는 최상의 IBM 엔지니어링 IBM System x를 사용하면서 산업 표준 컴퓨팅 환경에 대한 시스템 관리를 간소화하여 시장 통제력을 되찾고 운영상의 복잡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System x 서버는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 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 기능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가치를 갖춘 System x 서버는 최상의 Enterprise X-Architecture™, PowerExecutive™ 및 Power and Cooling과 같은 최상의 엔지니어링을 보여줍니다.

 
IBM System Storage DS Family 디스크 스토리지 시스템

"Infrastructure Simplication, Business Continuity, Information Lifecycle Management"

IBM System Storage DS 제품군은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급에 이르기까지 스토리지 인프라의 단순화, 비즈니스 연속성 지원 및 정보 수행 관리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제품군에는 비용대비 효과가 높은 확장성과 기업 전체에 걸쳐 보다 일관성 있게 데이터를 저장하고 엑세스하는 방법, 능률적인 데이터 관리 도구, 그리고 향상된 가상화 테크놀리지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효율성과 인력생산성의 증대 데이터 보호 향상 및 투자 회수율 개선이라는 궁극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한층 강화된 라인 업으로 디스크 스토리지에 대한 고객의 어떠한 요구 사항도 충족시킬수 있습니다."
 
IBM Systerm Storage Tape Family 테이프 스토리지 시스템
IBM TotalStorage 테이프 제품군은 테이프 스토리지 인프라를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인 고성능, 확장성, 자동화는 그 모든 중요한 요소 를갖춘 다양한 제품을 광범위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IBM의 테이프 라이브럴리와 고성능 드라이브 솔루션은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고 신속하게 저장, 보관, 액세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업은 IBM의 테이프 스토리지 시스템 도입을 통해 여러 스토리지 요구사항을 손쉽게 해결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까지 거둘 수 있습니다
"IBM TotalStorage 테이프 제품군은 하이엔드 엔터프라이즈급에서 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을 발휘하는 미드레인지급, 그리고 매우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엔트리급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