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daptec by PMC뉴스레터: 고성능Adaptec 7H시리즈HBA제품군를 발표!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3-06 14:47: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8

Storage is in our DNA

PMC 새롭게 발표한 제품군은 업계 최초의 고성능, 고밀도, 로우 프로파일 PCIe Gen3 호스트 버스 어댑터(HBA, Host Bus Adapter)로서, 6.6 GB/초의 지속적인 처리량으로 1백만회 이상의 IOPS(초당 입출력 처리 횟수: Input/Output operations Per Second) 실행할 있고, 256비트의 AES 암호화를 실현하며, 최대 16개의 포트를 제공한다. PMC 이번 제품 발표로 Adaptec 저장 제품 라인을 더욱 확장하게 되었다.

보도 자료.

 

7H 시리즈 HBA를 통한 입출력 성능 개선

SAS/SATA HBA의 Adaptec 7H 시리즈6H 시리즈 제품군은 고객들에게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이동식 매체와 테이프 드라이브 등을 위한 고성능 연결 옵션들을 제공한다. 이 제품군은 고성능 데이터 센터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으로 적합하다.

PMC 제어드 피터스(Jared Peters) 서버 저장 솔루션(Server Storage Solutions) 사업부 부사장은이번에 발표된Adaptec HBA 제품군은 내장된 암호화 기술, 증가된 포트 , 향상된 성능을 갖추어, 현재 시장에 존재하는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경쟁우위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데이터 저장 수요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계속해서 유연한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Adaptec HBA 제품군은 강화된 저장 보안 요건을 충족하기 위하여 비용효율적 솔루션을 광범위하게 제공한다 전했다.

 

 

Adaptec maxCrypto™ 암호화 기술을 이용한 혁신적 데이터 보안 옵션

maxCrypto

Series 7He Family

 데이터 센터는 현재 데이터 및 저장 용량의 폭발적인 증가를 경험하고 있다. Adaptec 7He 시리즈 HBA는 Adaptec maxCrypto™ 보안 기술, 256비트 AES, 고유한 하드웨어 암호화 키를 통해 실현된 인라인 암호화(in-line encryption) 엔진을 제공한다. 이 키를 이용하여 고객은 저장 매체의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고, 필요할 경우, 기밀 고객 데이터를 노출시킬 위험 없이 디스크 드라이브나 테이프 드라이브를 처리할 수 있다.  

IDC 저장 시스템 소프트웨어 솔루션(Storage Systems Software and Solutions) 스토리지 사업부의 로라 뒤부아(Laura DuBois) 프로그램 부사장은 “보안, 성능, 고밀도 입출력 연결성은 이제 ‘필수’ 사양이 되었으며, 데이터 센터 공간 부족 문제로 단순히 공간을 구축하고 규모만 확장하는 것은 이상 지속 가능한 솔루션이 없다.”며, “최적의 용량과 성능은 빅데이터의 지속적인 증가로 데이터 센터의 필수 요건이 되고 있으며, 데이터 센터 운영자들은 이를 제공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문의(Andico웹사이트).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당사 사이트 방문.

Storage is in our DNA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